보도자료
조회수 381
작성일 2009년 03월 27일 00시 00분 00초
120다산콜센터 UCC 및 체험수기 공모[2009.3.26] | |
- 5월11일까지 접수 ○ 구로구와 서울시가 통합민원전화 ‘120다산콜센터’ 이용활성화를 위해 UCC와 체험수기를 공모한다. ○ 다산콜센터는 서울시와 관련된 민원을 한 통의 전화로 해결해 주는 종합민원 콜센터. 위민(爲民), 청렴(淸廉), 창의(創意)의 지방행정혁신 철학을 강조한 조선후기 실학자 정약용 선생의 호를 따 ‘다산(茶山)’이라 이름 붙였다. 전화번호는 국번없이 120.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 공모전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5월11일까지 120다산콜센터 홈페이지(http://120.seoul.go.kr)를 통해 신청서와 응모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 UCC 제작은 다산콜센터의 상담내용을 재미있게 표현하거나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하는 내용을 담아 5분 이내 분량의 동영상으로 만들면 되고, 체험수기는 다산콜센터를 이용하면서 겪었던 재미난 에피소드, 감동사연, 우수상담원 칭찬사례 등을 원고지 5~15매 분량으로 서술하면 된다. ○ UCC 부문은 대상 1명에 상금 200만원과 상장이, 체험수기 부문은 대상 1명에 상금 100만원과 상장이 수여된다. 우수상과 장려상, 가작도 선정해 상금과 상장을 전달한다. ○ 입상작은 네티즌 심사와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5월28일 다산콜센터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 자세한 내용은 다산콜센터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와 블로그(http://blog.naver.com/120seoulcall)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