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민원

공무원 불친절 신고

신고안내
  • 우리구 공무원의 불친절한 사례에 대한 신고를 받습니다. 공무원들의 불친절한 민원처리 등으로 인하여 불편을 겪으신 경우 신고하시면 됩니다.
  • 우리구 공무원의 친절마인드를 함양하고 신뢰받는 공직사회를 조성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신고방법
  • 신고자의 비밀은 철저히 보장되며, 반드시 신고자의 정확한 성명, 전화번호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실확인을 위하여 불친절 공무원의 인적사항을 정확히 기재하고, 내용은 6하 원칙에 의해 구체적으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 공무원이 아닌 행정상 불편 사항과 관련하여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종합민원]→[민원상담]→[민원신청]에서 [새올전자민원] 또는 서울시 응답소(☎120)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 목적외의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처리 됩니다.
게시물 검색
1890건  [ 4/189 페이지 ]
불친절신고 목록
불친절신고 목록 - 번호, 제목, 공개여부, 주관부서, 처리상황, 작성일 정보 제공
번호 제목 공개여부 주관부서 처리상황 작성일
1860 구로2번 버스가 정류장에 멈추지 않고 계속 그냥 가네요 공개 교통행정과
답변완료
1859 개봉2동 민원인 응대 관련 불편사항. 비공개 개봉2동
답변완료
1858 구로구 구로동로 20길쪽 쓰레기 수거하시는 분들께.. 비공개 청소행정과
답변완료
1857 구로5동주민센터 불친절 비공개 구로5동
답변완료
1856 오류1동 주민센터 전입담당 불친절 비공개 오류1동
답변완료
1855 행정처리 대기시간 공개 항동
답변완료
1854 고척1동 주민센터 불친절 공무원 비공개 감사담당관
답변완료
1853 한일 유앤아이 아파트 앞 정류장 버스 기사님들 민원 작성합니다. 비공개 교통행정과
답변완료
1852 좋은 기분 아침부터 더럽게 만드는 직원 불친절 민원. 공개 감사담당관
답변완료
1851 취수과 민원대응 답변 무대응 공개 치수과
답변완료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전화번호 02-860-3483
  • 콘텐츠수정일 2019.11.04.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1,000자 이내로 입력하여 주십시오.(현재 0자 / 최대 1,000자)
만족도 조사 관련 내용 외에 문의사항이나 민원내용은 종합민원의 민원신청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