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민원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조회수 62 작성일 2024년 02월 20일 17시 41분 36초
대표-종합민원-민원안내-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공표

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0조에 따라 아래와 같이 공표합니다.

 

평가

항목

기관

종합

등급

민원행정
관리기반

민원행정

활동

민원처리 성과

1.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2. 민원제도 운영

3.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4. 고충민원 처리

5. 민원만족도

평가

등급

 

  끝.

작성자 박혜진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민원여권과
  • 전화번호 02-860-2301
  • 콘텐츠수정일 2023.02.14.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1,000자 이내로 입력하여 주십시오.(현재 0자 / 최대 1,000자)
만족도 조사 관련 내용 외에 문의사항이나 민원내용은 종합민원의 민원신청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