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 홈
조회수 1555
작성일 2022년 12월 23일 11시 23분 53초
재택치료지원팀 기간제근로자(상담 및 행정) 합격자 공고 | ||||||||||||||||||||||||||
□ 공고 개요 ○ 공 고 명 : 재택치료지원팀 기간제 근로자(상담 및 행정) 합격자 공고 ○ 최종합격자 : 총 4명
- 예비합격자 : 총 4명
○ 합격자 등록기간 및 서류제출 - 근무시작일 : 2023.1.1.(일) - 제출장소 : 재택치료지원팀(구로중앙로28길 49, 농협 3층) - 제출서류 : 주민등록등본, 기본증명서(상세증명서), 통장사본 ※ 출근 전 코로나19 검사를 반드시 시행하고 음성 결과를 출근 당일 제시하시기 바랍니다. (※ 붙임 공고문 참조)
○ 기타 유의사항 - 합격자는 본인이 직접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근무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을 취소 후 예비합격자를 선발토록 함. ※ 문의사항 : 재택치료지원팀 (02-2620-7005) 붙임 재택치료지원팀 기간제근로자 최종 합격자 공고문 1부. 끝.
|
||||||||||||||||||||||||||
파일 | ||||||||||||||||||||||||||
---|---|---|---|---|---|---|---|---|---|---|---|---|---|---|---|---|---|---|---|---|---|---|---|---|---|---|
작성자 | 장영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