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조회수 71 작성일 2024년 05월 07일 17시 52분 05초
대표-구로알림-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구로구 어린이날 행사에서 추억 만들었어요~(2024.5.7.)

- 어린이 백일장 및 그림그리기 대회, 마술쇼, 축하공연 등
 
  구로구(구청장 문헌일)가 제102회 어린이날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다함께 신나게 놀자 구로’라는 주제로 신도림 오페라하우스와 신도림역 선상역사에서 열린 행사는 다양한 공연과 즐길 거리로 가득 채워졌다.

 

  특히 문헌일 구로구청장은 마법사 캐릭터로 변신해 ‘어린이 백일장 및 그림그리기 대회’의 시제를 발표했다.

 

  ‘어린이 백일장 및 그림그리기 대회’에 참여한 아이들은 신도림 선상역사에서 작품에 몰두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꿈자랑 경연대회, 레크리에이션을 즐겼다.

 

  문헌일 구로구청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비가 내려 아쉽지만, 가족과 함께 하는 오늘이 행복한 날로 자리매김하게 되길 바란다”며 “우리 사회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도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1> 어린이날 행사에서 어린이들이 공연을 하고 있다.
<사진 2> 문헌일 구로구청장이 캐릭터 의상을 입고 사생대회와 백일장의 시제를 발표하고 있다.
<사진 3> 문헌일 구로구청장이 신도림역 선상역사의 전통놀이 체험 공간을 둘러보고 있다.

 

파일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담당관
  • 전화번호 02-860-3405
  • 콘텐츠수정일 2019.11.04.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1,000자 이내로 입력하여 주십시오.(현재 0자 / 최대 1,000자)
만족도 조사 관련 내용 외에 문의사항이나 민원내용은 종합민원의 민원신청을 이용해주세요.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