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소개

우리동 소식

조회수 885 작성일 2011년 06월 02일 11시 35분 42초
대표-구로소개-구청(동)안내-동안내-각동별-우리동 소식 상세보기 - 제목 , 부서 , 내용 , 파일 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민원24서비스 및 120 다산콜센터 이용안내
부서 가리봉동

 

<민원24서비스란?>

행정기관 방문 없이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을 이용하여 필요한 민원서류를 안내․신청․열람․발급할 수 있는 온라인 정부민원포털 서비스

 

<서비스대상>

-전입신고 등 총 3,020종의 민원을 온라인으로 신청․처리

- 토지(임야)대장등본, 건축물대장 등․초본 등 총 1,208종의 민원

  서류를 프린터로 직접 발급

- 이사, 장애인복지, 취업준비 등 다수기관의 민원은 생활민원 일괄

  서비스(20개 분야)로 한번에 일괄처리

- 스마트폰으로 주민등록증 진위확인, 건축물대장 등․초본 열람 등    

  10종의 민원 열람

- 장애인 편의를 위한 전용 위젯, 다문화가정을 위한 5개 국어

 서비스 (영어, 일어, 중국어, 태국어, 베트남어) 제공

- 본인 신청 후 민원서류 발급 없이 행정기관 등에 직접 전송 가능

 

<이용방법>

인터넷 브라우저에 www.minwon.go.kr 을 직접 입력하거나

검색포털에 『민원24』로 검색하여 접속

<문의사항>

민원여권과 ☎ 860 -2301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가리봉동
  • 전화번호 02-2620-7700
  • 콘텐츠수정일 2019.11.04.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1,000자 이내로 입력하여 주십시오.(현재 0자 / 최대 1,000자)
만족도 조사 관련 내용 외에 문의사항이나 민원내용은 종합민원의 민원신청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