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 소식
- 홈
조회수 1496
작성일 2012년 07월 27일 15시 58분 30초
110 수화(화상)통역 서비스 제공 안내 | |
부서 | 고척1동 |
---|---|
수화통역 서비스란? 청각 언어 장애인이 웹카메라가 설치된 컴퓨터를 통해 110 콜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콜센터 상담원의 수화와 음성으로 통역을 지원받아 민원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장소 : 고척1동 주민센터 4번 창구(민원창구에 문의) 내용 : 공무원과 청각언어장애인간 수화통역 지원 110 정부민원 상담 및 타기관 중계민원접수 및 처리 자세한 내용은 붙임을 참조하세요~ | |
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