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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4년 05월 22일 11시 40분 30초
2014 여름방학 결식아동 급식지원대상자 신청 안내 | |
부서 | 오류2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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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여름방학 결식아동 급식지원 신청 안내드립니다. 1. 신청방법 및 구비서류 ① 아동급식 신청서 1부 (신청 사유 자세히 기재 요망) ② - 건강보험료 직장가입자의 경우: 건강보험증 사본, 건강보험 납입 영수증. [자동이체의 경우 통장사본]- (가구원 전체 포함) - 근로를 하고 있으나, 지역가입자의 경우 : 재직증명서, 월급명세서 (또는 통장내역) ※ 맞벌이의 경우 부와 모의 취업상태를 각각 증빙하셔야 함. ③ 아래 서류 중 해당자의 경우 제출 - 부모의 질병ㆍ장애여부를 증빙할 수 있는 의사의 진단서 등 - 근로시간 등을 명시한 고용주의 확인서, 재직증명서 - 보호자 부재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이웃 또는 통장의 확인서 2. 지원대상자 선정방법 -급식지원 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토대로 전화 상담 또는 가정상황 조사을 통해 (추가서류 징구할수 있음) 등으로 급식대상자를 선정 . -신청서를 제출하지 않을시 급식대상에서 제외되며, 조사결과에 따라서도 지원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3 . 신청기한: 2014.05.20(화) ~ 2014.06.020 (금) ※ 기한내 미제출시 급식 신청 의사 없음으로 간주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래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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