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자료실
- 홈
조회수 577
작성일 2009년 04월 14일 10시 20분 16초
120 다산 콜센터 문자상담 서비스 많은 이용 바랍니다. | |
부서 | 청소행정과 |
---|---|
○ 120 다산콜센터에서는 고객이 서울관련 궁금증이나 불편사항을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전송하면, 120 다산콜센터 상담원이 답변을 제공하는 [휴대폰을 통한 문자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120 문자상담서비스는 통역자나 화상전화기, 또는 컴퓨터가 없으면 의사소통이 어려워 일상생활에 많은 불편을 겪어 오던 청각언어장애인들이 휴대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120 문자상담서비스는 공공장소 등 전화통화가 어려운 상황에 있는 경우에도 유용합니다. 120 다산콜센터 상담 문의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교통상담의 경우 대부분 소음이 많은 버스정류장, 지하철역사, 또는 차량 내부에서 이루어지고 있어 잘 들리지 않고, 큰 소리의 통화로 주변사람에게 불편을 주는 경우가 많았으나 문자상담 이용으로 이런 불편을 해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이용번호 : 02-120 (휴대폰) ○ 이용시간 :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 ○ 이용요금 : 문자메시지 전송 건당 20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