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소개

부서자료실

조회수 577 작성일 2009년 04월 14일 10시 20분 16초
대표-구로소개-구청(동)안내-부서안내-청소행정과-부서자료실 상세보기 - 제목 , 부서 , 내용 , 파일 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120 다산 콜센터 문자상담 서비스 많은 이용 바랍니다.
부서 청소행정과

 

 

 

 

 

 

 

 120 다산콜센터에서는 고객이 서울관련 궁금증이나 불편사항을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전송하면, 120 다산콜센터 상담원이 답변을 제공하는 [휴대폰을 통한 문자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120 문자상담서비스는 통역자나 화상전화기, 또는 컴퓨터가 없으면 의사소통이 어려워 일상생활에 많은 불편을 겪어 오던 청각언어장애인들이 휴대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20 문자상담서비스는 공공장소 등 전화통화가 어려운 상황에 있는 경우에도 유용합니다. 120 다산콜센터 상담 문의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교통상담의 경우 대부분 소음이 많은 버스정류장, 지하철역사, 또는 차량 내부에서 이루어지고 있어 잘 들리지 않고, 큰 소리의 통화로 주변사람에게 불편을 주는 경우가 많았으나 문자상담 이용으로 이런 불편을 해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이용번호 : 02-120 (휴대폰)

○ 이용시간 :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

○ 이용요금 : 문자메시지 전송 건당 20원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청소행정과
  • 전화번호 02-860-2375
  • 콘텐츠수정일 2019.11.04.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1,000자 이내로 입력하여 주십시오.(현재 0자 / 최대 1,000자)
만족도 조사 관련 내용 외에 문의사항이나 민원내용은 종합민원의 민원신청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