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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상반기 제안심사위원회 장려 『주민들의 각종 스팸대응 대처를 위한 홈페이지에 정보제공』
○ 현황 및 문제점
스팸문자·스팸이메일·스팸팩스 등 다양한 스팸 극성으로 주민들의 피해심각, 심각한 데 반해, 올바른 대응방법을 아닌 이가 많지 않으며, 날로 그 수법이 교묘한 스팸으로 인해 각별히 주의가 요구됩니다.

○ 개선방안
홈페이지 내 배너모음에 항시 배너(팝업)을 비치하여 방문하는 고객들이 항시 대응 정보를 접하도록 함은 물론 직원들 또한 다양한 스팸문자 · 이메일 · 팩스에 대응하도록 함. 또는 홈페이지를 찾는 주민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공지사항에 ‘각종 스팸대응 대처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항시 마련 스팸 관련 대응에 대한 정보를 신뢰성 있는 정보로 상세하게 알려주어 많은 분들이 믿고 활용 가능하도록 함

○ 기대효과
각종 스팸에 따른 피해사례 나날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현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유용한 대처정보제공
작성자 이지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구정연구반
  • 전화번호 02-860-2078
  • 콘텐츠수정일 2020.0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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